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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cati Financial Services

두카티파이낸셜서비스는 신용등급 A+의 믿을 수 있는 금융브랜드로 차별화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FAQ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HOME/Company/고객센터/FAQ

  • 고객정보 변경 및 조회 근저당설정 Q근저당설정을 한다고 되어 있는데, 무슨 의미인지 알고 싶습니다.
    A

    차량 구매 대금을 대출해드리는 할부,오토론 상품은 채권 보전 조치의 일환으로 근저당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근저당설정은 대출금 상환이 완료되는 시점에 말소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계약하는 경우 온라인 설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단, 말소에 필요한 비용은 채무자 또는 소유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정보 변경 및 조회 청구/입금 문의 Q자동차세 연납은 언제, 어떻게 납부하나요?
    A

    자동차세 연납이란 1년분에 대한 자동차세를 연초에 할인된 금액으로 미리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연초에 리스 이용 고객님께 연납관련 내용을 문자를 통해 알려 드리니 연납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기관에 직접 신청 후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단, 리스료에 자동차세가 포함된 경우 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할부 이용 고객님은 고객님의 차량이 등록된 해당 관할 기관 의 세무과로 연락하셔서 직접 납부하시면 됩니다.

  • 고객정보 변경 및 조회 청구/입금 문의 Q실수로 가상계좌로 금액을 입금하였습니다. 어떻게 환불받아야 하나요 ?
    A

    오(과)입금액의 경우,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 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 필요서류: 환불신청서, 이체확인증, 통장사본, 신분증 서류 구비 후 FAX (02-513-3199) 또는 이메일cshelpdesk@vwfs.com로 발송 후 고객서비스팀(하단 참조)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420-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310- 만파이낸셜 서비스 : 1899-3490- 두카티파이낸셜 서비스 : 1899-5370- 벤틀리파이낸셜 서비스 : 1588-8530- 람보르기니파이낸셜 서비스 : 1899-4760

  • 고객정보 변경 및 조회 청구/입금 문의 Q신용카드로 할부금 또는 리스료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신용카드라 함은 이를 제시함으로써반복하여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물품의 구입 또는 용역의 제공을 받을 수 있는 증표로서 신용카드업자가 발행한 것을 의미하며,할부금은 금전채무로써 여기서 말하는 물품의 구입이나 용역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신용카드를 통한 할부금 납입이 불가합니다.

  • 고객정보 변경 및 조회 청구/입금 문의 Q결제일전에 알림 문자를 발송해 주나요?
    A
    매월 결제일 3영업일 전에 계약자의 휴대폰 번호로 결제일 안내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 고객정보 변경 및 조회 청구/입금 문의 Q이번 달 결제금액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A

    고객서비스팀(하단 참조) 또는 당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브이클릭 (My Page >  계약관리 > 거래내역조회)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420-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 1588-8310- 만파이낸셜 서비스 : 1899-3490- 두카티파이낸셜 서비스 : 1899-5370- 벤틀리파이낸셜 서비스 : 1588-8530- 람보르기니파이낸셜 서비스 : 1899-4760

  • 고객정보 변경 및 조회 청구/입금 문의 Q이중출금 되었습니다.어떻게 환불받아야 하나요?
    A

    결제일 또는 연체금 출금예정일(최초결제일기준 2영업일마다)에 자동이체 계좌에 잔고가 있는 상태에서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게 되면 이중으로 입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따라서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기 전에 결제계좌의 잔고를 비워 주시 바랍니다. 이중으로 입금이 되었다면 출금일 익영업일에 자동이체 계좌로 환불처리하고 있습니다.(단, 이중 입금된 금액이 1만원 미만일 경우 환불처리하지 않고 다음달 결제금액에서 차감합니다).

  • 고객정보 변경 및 조회 고객정보 변경 Q차량번호판을 교체할 수 있습니까?
    A

    리스 차량의 번호판의 분실, 파손 등의 사유로 번호판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고객서비스팀으로 연락 주시면 번호판 재발급에 필요한 서류와 위임장을 우편으로 발송해 드리며, 구청 또는 차량등록사업소에 방문 후 재발급 해주시면 됩니다.

  • 고객정보 변경 및 조회 고객정보 변경 Q자동차등록증 재발급 됩니까?
    A

    리스 차량의 자동차 등록증 분실, 훼손 등의 사유로 재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서비스팀으로 연락 주시면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에 필요한 서류와 위임장을 우편으로 발송해 드리며, 구청 또는 차량등록사업소에 방문 후 재발급 해주시면 됩니다.

  • 고객정보 변경 및 조회 연체 Q현재 연체중입니다. 연체금을 정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① 가상계좌 입금 : 당사 고객서비스팀( )을 통하여 연체금액 및 가상계좌 확인 후 입금을 하시면 됩니다.

    ② 자동이체 출금: 연체금액에 대하여 최초 결제일 기준으로 2영업일 마다 출금을 하고 있습니다. 출금일에 맞춰 결제계좌의 잔고를 유지 해주시면 됩니다.